본문 바로가기
이런 저런 취미/리뷰

[리뷰] Stanley Tumbler 스탠리 텀블러 구매기

by 핑쿠 2024. 1. 26.

안녕하세요 핑쿠입니다 :) 💕

 

 

제가 정말 물을 잘 안 마시거든요..?
시원한 물은 쭉쭉 잘 마시는데 솔직히 텀블러에 얼음 넣고 물 넣어봤자 500ml 되나...
그냥 그거 마시고 하루가 끝이에요...

그런 저를 위한 내 돈 내산 물 많이 재밌고 맛있게 먹기 위한 스탠리 텀블러 구매기입니다!


 

스탠리 텀블러 후기

 

 

요즘 외국에서 한창 핫한 스탠리 텀블러! 
여러분들 혹시 차량 화재에서 살아남은 텀블러 뉴스 기사를 보신 적 있을까요?
그 텀블러가 바로 이 스탠리사 텀블러인데

 

기아차 화재 사고에서 살아남은 스탠리 텀블러

 

전 스탠리 텀블러의 존재를 이 기사를 처음 보고 알았거든요?...
원래 그전부터 유명했다고 하더라고요...

진짜 작년 크리스마스 때도 영상들 보면 다들 스탠리 텀블러 받아서 기뻐하고..

도대체 텀블러가 인기가 왜 이렇게 많은 거지?
진짜 무슨 모두가 하나씩 들고 있는 거 같아서 궁금해서 검색하다가

 

 

 

 

 


헉... 이거 뭐야 색상이 너무 내 스타일.. 너무 예쁘잖아!

보자마자 반해버렸습니다... 근데?

 

 

 

 


품.. 절

 


믿을만한 웹사이트들에서 다 싹 다 품절인 거 있죠? ㅠㅠ

워낙 유명하다 보니 중국산 짝퉁이 엄청 나와있어서.. 공식 웹사이트나 백화점 웹사이트에서 구매하셔야 해요!
품절 대란이 있다고는 알고 있었는데 이 정도일 줄이야...


매일매일 검색하다가 갑자기 공식 웹사이트에서 제가 원하는 색상만 딱 재고가 들어왔더라고요!!

근데 제가 산지 이틀 만에 또다시 품절됐네요 ㅎㅎ;;; 

재고 들어온 날 후다닥 들어가서 바로 구매해 버렸습니다...

이베이에서는 80파운드, 거의 두 배 가격에 팔리고 있더라고요

 

 

도착 도착!!!

 

짠! 오늘 도착했어요!!

오늘 출근하는 날이라 온몸이 지쳤지만 스탠리 텀블러 볼 생각에 마음만은 신났다...

 

 

 

다들 물 마시는 게 그렇게 재밌다는 스탠리 텀블러..

어디 한번 맛 좀 보자 하고 1.2리터 가득 물을 따라왔습니다!!!

크기 엄청 큰 게 생각보다 사진에서 티가 안 나네요 ㅠㅠ

 

 

 

근데 진짜 물 마시는 게 너무 재밌어요.

 

계속 마시게 되는데 빨대 재질과 빨대가 단단히 고정되는 게 좀 큰 거 같아요!! 
안정적으로 시원한 물 쫙쫙 빨아 마시는 느낌?


애매한 얇은 플라스틱 빨대도 아니고, 쇠맛 나고 차가운 스테인리스 빨대도 아니고
엄청 단단한 플라스틱 재질의 빨대인데 요놈이 진짜 좋네요 좋아...

 

한몇 달 써보고 또 후기로 돌아와 보겠습니다!!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