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이런 저런 취미/게임

[게임] 롤 MSI 보러 런던 가요! 뒤늦은 2022 롤드컵 관전 후기 (롤파크)

by 핑쿠 2023. 5. 10.

안녕하세요 핑쿠입니다 :) 💕

 

올해는 영국에서 League of Legend MSI 개최되었죠!
오늘은 MAD와 T1의 경기가 진행 중이네요.

플딱 롤 유저도 참을 수 없지! 저번달에 예매해서 다음 주 16,17일 경기를 보러 가기로 했어요!

아까 경기 보니까 여행하시는 분인지 유학생이신지 한국인 분이 나오더라고요 ㅋㅋㅋㅋ

지금 경기 끝난 거 결과 대강 보니, 젠지나 티원 중 한 팀은 보게 될 거 같긴 하네요!
아쉽게도 loser bracket 팀들이 나오는 경기네요 ㅠㅠ.

 


 

작년에 롤파크 로비에서 관전한 후기 (다신 안 갈 예정 ㅎㅎ)

 

작년에 친구들이랑 롤드컵 관전 선착순으로 롤파크에서 경기를 봤었어요!

 

진-짜 개판이더라고요. 선착순인데 줄도 없고, 사람들 새치기하고..

관리가 아예 안 되는 거 같았습니다...

 


롤파크도 지하는 문이 열려있고 지상은 닫혀있어서, 줄 맨 끝에 서있던 사람들은 지하로 다 뛰어들어가고...
그 사이에 지상 열리니까 거기 줄 서 계시던 분들은 "어.. 뭐야??" 이러면서 다들 우르르 뛰고..

다음에 관전 이벤트 진행하려면 제대로 사람을 고용해서 관리를 하셔야겠다 싶었어요... 

유럽에서 롤 코치 하던 친구도 마침 한국에 저희랑 비슷할 시기에 와서

제 한국 친구들이랑 같이 보러 갔어요!

 

 

그러다 화면에 잡혔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카메라를 적극적으로 바라보고 있는 어깨뽕 들어간 저 원피스가 저랍니다!

그리고 그 옆에 누가 봐도 외국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모자 쓰고 마스크 낀 제 친구들 무리...

 

추억으로 남게 돼서 좋긴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근데 정말 어린 친구들 밖에 없더라고요... 10대 여자애들이 부모님이랑 온 것도 굉장히 많이 봤어요.
어린 여자 아이들은 다 케리아 팬인지 케리아 티셔츠를 많이 입고 있더라고요 ㅎㅎ
저 시간이 새벽 6시였나..? 저희 한 새벽 5시에 도착했는데 사람들 이렇게 많은 거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..

뭐.. 한 번쯤 해볼 만한 경험이었는데

밤새는 게 쉽지가 않네요 나이가 들어가는 건 어쩔 수가 없는지...

다시는 안 갈 거 같아요 ㅠㅠ 밤새 피시방에서 다 같이 칼바람 하다가 갔는데...

한 타 장면 아니면 꾸벅꾸벅 졸았습니다..

다음 주엔 MSI 보고 온 후기 올려야지

 


 

 

 


 

댓글